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본문으로 바로가기
주메뉴로 바로가기
사이드메뉴로 바로가기

공지사항 상세내용
제목 [이용 안내] KIPRIS 서비스 이용 안내
등록일 2019-11-27 조회 672

<<특허정보넷 키프리스 서비스 이용 안내>>



안녕하십니까?
KIPRIS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.

키프리스 홈페이지 메인화면 개편으로 인해
브라우저 내 화면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는 브라우저에 기존 페이지가 임시 저장되어 있어 발생하는 현상으로
아래의 내용대로 조치하셔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< 인터넷 익스플로러 조치방법 >
1. 브라우저에서 도구-인터넷옵션-일반-검색기록-삭제 클릭 (또는 Ctrl+Shift+Delete 단축키로 호출 가능)
2. 검색 기록 삭제 창에서 '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', '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' 항목 체크 후 삭제

 

< 크롬 조치방법 >
브라우저를 띄운 상태에서 Ctrl+Shift+R 단축키 입력
또는
1. 브라우저에서 더보기-사용자-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

(또는 브라우저 상단에 chrome://settings/clearBrowserData 입력)
2. 삭제 기간을 전체로 지정
3. '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', 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
목록으로
이전글 다음글 목록
이전글 [서비스 점검] KIPRIS 서비스 점검 안내
다음글 [시스템 개선] DOI 및 QR코드 제공 권리범위 확대 서비스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