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<특허고객상담센터 전화연결 지연 공지>>
안녕하십니까?
KIPRIS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.
특허고객상담센터가 입주중인 건물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,
상담사 보호를 위해 귀가조치(2월 17일)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.
이로 인해 전화연결 지연이 예상되어 특허고객상담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.
전화연결 지연 시 채팅상담을 이용해 주시거나,
전화상담예약을 하시면 순차적으로 상담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※ 빠른 시일내에 상담서비스가 안정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